기사 메일전송
엑소 백현, 네 번째 미니앨범...첫날 판매량 89만 장 돌파
  • 이영옥 기자
  • 등록 2024-09-07 10:24:29

기사수정

엑소 백현, 네 번째 미니앨범...첫날 판매량 89만 장 돌파 


엑소 백현 [INB100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엑소 백현, 네 번째 미니앨범...첫날 판매량 89만 장 돌파 love0734205@naver.com  

(주요뉴스) 이영옥 기자 = 그룹 엑소의 백현이 지난 6일 네 번째 미니앨범 *'헬로, 월드'(Hello, World)*를 발매했다고 소속사 INB100이 7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파인애플 슬라이스'(Pineapple Slice)*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며, 백현의 독보적인 알앤비(R&B) 감성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파인애플 슬라이스'*는 달콤한 파인애플 한 조각에 비유해 강렬한 매력을 표현한 곡으로, 백현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찬란한 매일을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굿모닝'(Good Morning), 보사노바 리듬과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랑데뷔'(Rendez-Vous)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포함됐다.


*'헬로, 월드'*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기준 89만 3천214장이 판매되며, 전작의 첫 주 판매량인 86만 8천 장을 넘겼다. 이는 백현의 솔로 앨범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향후 기록이 계속 경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앨범은 아르헨티나, 바레인, 브라질 등 3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파인애플 슬라이스'*는 태국, 우크라이나, 베트남 등 24개국 '톱 송'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백현은 신보 발매를 기념해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love0734205@naver.com  



<저작권자(c) 주요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5.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