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운틴하드웨어, 아웃드라이 시리즈 백팩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4:05:37

기사수정

 

 

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http://kr.mountainhardwear.com)가 자체 방투습 기술 ‘아웃드라이(OutDry)’를 백팩에 적용한 ‘아웃드라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레인커버 없이 자체 방수 기능을 구현한 아웃도어용 백팩으로, 산행 중 갑작스러운 비나 눈에 가방이 젖어 무게가 늘어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아웃드라이’는 겉감과 방수막 사이를 밀착해 수분이 들어올 틈을 없애 방수력을 높인 기술이다. 우천 상황을 재현한 레인룸에서 24시간의 테스트를 거치며 방수기능을 검증했다. 백팩의 내용물과 겉표면을 물기로부터 보호해 무게나 기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했다.

이 기술은 세계 최대 스포츠 박람회인 ISPO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관련 의류와 장비의 리뷰로 유명한 기어정키(Gear Junkie)의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에도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기존 대용량 중심으로 아웃드라이 기술을 적용하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데일리 트레킹을 위한 30리터대의 제품에 아웃드라이 기술을 적용시켜,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올해 아웃드라이 시리즈의 특징이다. 또한 경량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을 없애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선보여, 트레킹 및 등반 활동뿐만 아니라 워터스포츠 및 익스트림 액티비티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좌측부터 18만 원/17만 원/16만 원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2.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 초과근무 시 수당 지급 전망 육아시간을 사용한 공무원이 불가피하게 초과근무를 하게 될 경우, 초과근무 수당이 지급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국민권익위)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의 초과근무 불인정 개선방안’을 인사혁신처와 행정안전부에 권고했다고 5일 밝혔다.
  3. 쿠팡,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인력 대상 현장 밀착형 교육 실시 9월 5일, 쿠팡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4일부터 이틀간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관리 인력을 대상으로 현장 밀착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 문화체육관광부, ‘미술인의 밤’ 개최... 한국미술 해외 진출 지원 약속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엘지(LG)전자와 함께 9월 4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국내외 미술계 교류 행사인 ‘미술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미술축제’의 일환으로, 광주·부산비엔날레와 키아프·프리즈 서울 등 국제 미술 행사와 연계해 한국미술과 작가들을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 2024년 하반기,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 확대 운영 교육부는 2024년 하반기에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