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UESS SHOES,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8-07 14:07:35
  • 수정 2016-02-16 17:01:54

기사수정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스 슈즈에서 2014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Gues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마르시아노 회장의 지휘 아래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운 햇살이 비치는 뉴트럴 톤의 페인팅 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함께 폭스 퍼, 레이스와 스웨이드 의류들이 섹시한 게스 걸들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고 있다.



이번 14F/W 시즌 게스 슈즈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글리터링 실버 부티부터 애니멀 프린트의 펌프스, 웨스턴 무드의 가죽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뱀피와 블랙 가죽 오버 니 부츠는 강렬하고 대담한 게스걸이라면 꼭 갖춰야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특히 이목을 끌고 있다.

매혹적인 게스 슈즈의 14F/W 컬렉션은 게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게스홀딩스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uesskorea.com 언론 연락처 게스 홍보대행사 GRAMM 김다혜 대리 02-516-5611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2.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 초과근무 시 수당 지급 전망 육아시간을 사용한 공무원이 불가피하게 초과근무를 하게 될 경우, 초과근무 수당이 지급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국민권익위)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의 초과근무 불인정 개선방안’을 인사혁신처와 행정안전부에 권고했다고 5일 밝혔다.
  3. 쿠팡,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인력 대상 현장 밀착형 교육 실시 9월 5일, 쿠팡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4일부터 이틀간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관리 인력을 대상으로 현장 밀착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 문화체육관광부, ‘미술인의 밤’ 개최... 한국미술 해외 진출 지원 약속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엘지(LG)전자와 함께 9월 4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국내외 미술계 교류 행사인 ‘미술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미술축제’의 일환으로, 광주·부산비엔날레와 키아프·프리즈 서울 등 국제 미술 행사와 연계해 한국미술과 작가들을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 2024년 하반기,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 확대 운영 교육부는 2024년 하반기에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