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케아 코리아, ‘아빠랑 나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3:26

기사수정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 13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HejHOME!)’에서, 평소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들이 ‘스칸디대디’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와 나랑 이벤트에서 아이들이 아빠들과 함께 보물찾기를 했다.


‘스칸디대디’란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빠들을 부르는 말로, 이케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KEA.kr)를 통해 모집한 10쌍의 아빠와 아이들에게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마련하여 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패트릭 실리(Patrick Seeley) 이케아 코리아 세일즈 리더가 참석하여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솔루션 및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http://www.ikea.kr 언론 연락처 이케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박혜령 AE 02-6250-7061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2.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 초과근무 시 수당 지급 전망 육아시간을 사용한 공무원이 불가피하게 초과근무를 하게 될 경우, 초과근무 수당이 지급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국민권익위)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의 초과근무 불인정 개선방안’을 인사혁신처와 행정안전부에 권고했다고 5일 밝혔다.
  3. 쿠팡,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인력 대상 현장 밀착형 교육 실시 9월 5일, 쿠팡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4일부터 이틀간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관리 인력을 대상으로 현장 밀착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 문화체육관광부, ‘미술인의 밤’ 개최... 한국미술 해외 진출 지원 약속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엘지(LG)전자와 함께 9월 4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국내외 미술계 교류 행사인 ‘미술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미술축제’의 일환으로, 광주·부산비엔날레와 키아프·프리즈 서울 등 국제 미술 행사와 연계해 한국미술과 작가들을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 2024년 하반기,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 확대 운영 교육부는 2024년 하반기에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