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르아보네, 서현과 함께한 하와이 화보 공개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3-06-22 10:46:26

기사수정

서현의 여름 휴양지 무드를 가득 담은 화보가 공개되었다.


르아보네, 서현과 함께한 하와이 화보 공개

데이즈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과 청량한 매력으로 Y2K 감성의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은 여행지와 일상 모두를 아우르는 르아보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리브레 미니 토트백을 슬리브리스 탑과 펑키한 팬츠를 매치하여 이지적이면서도 쿨한 무드를 선보였다. 리브레 토트백은 빈티지 감성의 유광 크랙 가죽 소재와 메탈 버클 장식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셔츠와 스윔웨어, 쇼츠 착장으로 여름이 다가왔음을 보여주었고 여기에 르 아보네 베네 백을 매치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한껏 과시했다. 베네 백은 생활 방수 코팅을 더한 캔버스 소재로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패션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이 착용한 르아보네 가방은 자사몰과 온·오프라인 매장, 데이즈드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2.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 초과근무 시 수당 지급 전망 육아시간을 사용한 공무원이 불가피하게 초과근무를 하게 될 경우, 초과근무 수당이 지급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국민권익위)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육아시간 사용 공무원의 초과근무 불인정 개선방안’을 인사혁신처와 행정안전부에 권고했다고 5일 밝혔다.
  3. 쿠팡,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인력 대상 현장 밀착형 교육 실시 9월 5일, 쿠팡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4일부터 이틀간 대구에서 대형 화물차 점검 관리 인력을 대상으로 현장 밀착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 문화체육관광부, ‘미술인의 밤’ 개최... 한국미술 해외 진출 지원 약속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엘지(LG)전자와 함께 9월 4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국내외 미술계 교류 행사인 ‘미술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미술축제’의 일환으로, 광주·부산비엔날레와 키아프·프리즈 서울 등 국제 미술 행사와 연계해 한국미술과 작가들을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 2024년 하반기,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 확대 운영 교육부는 2024년 하반기에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시간제 보육 제공기관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