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주신화월드 랜드마크 GD카페, 음악이 함께하는 ‘라운지클럽 템포’로 재탄생
  • 편집국
  • 등록 2023-05-24 10:35:35

기사수정



동북아 최대 수준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GD카페’가 ‘라운지클럽 템포’로 재탄생을 알렸다.

지드래곤(GD)이 디자인 및 기획, 인테리어 아트워크 등 건축 초기 단계부터 진행해 ‘GD카페’라 불리는 이곳은 지드래곤이 ‘사운드스케이프’, 즉 보고만 있어도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은 경관을 연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도 가수 지드래곤이 설계에 참여한 공간답게 음악적 요소 및 직접 그린 그림 등의 흔적들이 곳곳에 남아있다.

라운지클럽 템포는 현재 배우 하정우의 다양한 그림들을 매장 곳곳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GD카페의 음악적 요소를 배가한 트렌디한 음악적 공간인 동시에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복합된 공간으로 재탄생해 제주도 놀거리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단장하는 이라운지클럽 템포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배우 하정우, 김동욱, 손은서, 황희, 가수 산이, 창하, 원정맨 등 많은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화려한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템포 소개

템포는 제주신화월드 내 라운지 및 클럽을 운영하는 업체다. 신화월드 내 GD카페를 리뉴얼해 라운지클럽으로 탈바꿈시켜 다양한 공연과 문화, 엔터 미디어가 복합된 종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라운지클럽 템포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함께하는 공간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추억의 청주MBC 여성시대 마지막 방송 청주MBC 여성시대 마지막 방송
  2. 추억의 청주MBC 푸른신호등 청주MBC 최남식 아나운서가 진행하였던  푸른신호등 막내렸다. 추억을 회상하며.
  3. 尹 대통령, “소상공인 지원 손길 힘껏 내미는 따뜻한 정부 되겠다” 윤석열 대통령은 “소상공인에게 지원의 손길을 힘껏 내미는 따뜻한 정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지난 11월3일 오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 참석해서 이같이 말했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 대통령이 참석한 건 올해가 처음이다. 이날 행사에는 요식업, 미...
  4. 화장실에서의 노래 공포 2000.06.21 “왜 화장실에서 전화하십니까?” “네, 노래하려고 신청했는데, 적당한 장소가 없어서요. 기숙사 가는 거든요. 겹쳤어요. 여기가 전화가 가장 잘 터져요. 소리 괜찮죠?”
  5. ‘어린이 안전일기 쓰기’ 및 ‘안전교육 콘텐츠 공모전’ 당선작 발표 행정안전부는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생활 속 안전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한 2023 ‘어린이 안전일기 쓰기’ 및 ‘안전교육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작을 선정하여 발표했다.‘어린이 안전일기 쓰기’ 공모전은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등 안전체험교육을 받은 경험, 안전을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