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마크 러팔로 주연 ‘다크 워터스’ 2주 연속 예매 순위 1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7:01:32
  • 수정 2020-08-24 09:08:03

기사수정

다크 워터스 포스터 

공포영화 <인비저블맨>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 관객 43만을 기록했다. 마크 러팔로 주연의 충격 고발 실화 <다크 워터스>는 개봉 첫 주 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파라다이스 힐스>와 공포영화 <세인트 아가타>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다크 워터스>가 예매율 18.6%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초유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관객을 모으고 있는 투명인간을 소재로 한 공포영화 <인비저블맨>은 예매율 14.9%로 2위를 차지했다. 전쟁 영화 <1917>은 예매율 12.7%로 3위에 올랐다.

뉴 클래식 무비 <작은 아씨들>은 예매율 6.8%로 4위를 차지했고,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범죄 스릴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예매율 5.2%로 5위에 올랐다. 라미란 주연의 코믹 드라마 <정직한 후보>는 예매율 4.6%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20년 3월 19일~2020년 3월 25일)

1. 다크 워터스
2. 인비저블맨
3. 1917
4. 작은 아씨들
5.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6. 정직한 후보
7. 작가 미상
8.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9. 찬실이는 복도 많지
10. 스타 이즈 본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너무 무서워서 금지된 도서 원작으로 유명한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이 개봉한다.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은 마을의 폐가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끔찍한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공포영화다. 이 밖에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르네 젤위거 주연의 <주디>와 아버지의 묘 이장을 위해 모인 오 남매의 이야기를 그린 <이장>이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택시 방범등 안녕하십니까? Y2K 교통현장입니다.‘택시방범등’은 택시의 상징물입니다.‘택시 모자’, ‘택시 갓등’, ‘택시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이 방범등을 통해 택시 기사는 손님에게 운행 정보를 전달하고내부 등화 색상으로 택시의 상태를 외부에 알리기도 합니다.손님이 타지 않으면 방범등이 꺼져 있거나 흰색 불.
  2. 고령자・청년・중소기업 근로자 위한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 국토교통부는 수요자 맞춤형 임대주택 공급을 위해 공공주택사업자(지자체, 한국토지주택공사, 지방공사 등)를 대상으로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를 실시한다.이번 공모는 체계적인 공모사업 운영・관리를 위해 기존에 시행되었던 고령자복지주택, 일자리연계형 지원 주택과 올해 새롭게 신설되는 청년주택을 통합하여 동일한 일정으로 진...
  3. 모델코리아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 개최로 새로운 모델 발굴 모델코리아는 제1회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는 새로운 화보 모델을 발굴하고 참가 모델의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남녀 모델들이 참가해 각자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표출했다. 1차 심사에서는 모델의 외모·스타일·포즈 등을 ...
  4. 현대자동차,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혜택 대폭 확대 현대자동차가 인증 중고차와 연계한 보상판매(트레이드-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트레이드-인은 기존에 쓰던 제품을 제조사에 중고로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는 방식이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출고가보다 낮은 가격에 신차를 살 수 있다.현대자동차는 기존 보유 차량을 인증 중고차로 매각한 다음, 현대자동차나 제네시스 신차를 구매...
  5. CJ올리브영,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 ‘APP뿐 페스티벌’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이다. 올리브영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스티벌은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