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얼패킹, 사용자 중심의 3.0 요금제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4-15 10:43:31

기사수정

인베트의 리얼패킹이 사용자 중심의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베트의 리얼패킹이 사용자 중심의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기존 용량당 과금 방식에서 벗어나 작업자당 과금 체계로 전환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과 비용 효율성을 대폭 강화했다.


리얼패킹은 물류 입출고 과정에서 제품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구독형 서비스다. 주문·송장 단위로 자동으로 촬영하며,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하고 즉시 소비자에게 공유해 빠른 클레임 해결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든다.


이번 리얼패킹 3.0 요금제 개편은 글로벌 서비스 요구사항에 부합하면서, 브랜딩 강화에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능과 주문 정보를 대량으로 등록할 수 있는 주문 API 등 프리미엄 기능을 어떤 비즈니스에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얼패킹은 이번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하며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리얼패킹 이벤트를 SNS에 홍보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홍보한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 쿠폰(10명)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얼패킹에 첫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50명에게 테스트용 간이 핸드폰 거치대를 제공한다. 테스트용 간이 거치대는 핸드폰만 있으면 별도의 추가 장비 없이 리얼패킹 앱을 통해 영상을 촬영하고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무료 체험 기간 중 첫 유료 결제가 이루어진다면 서비스 결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고객사당 최대 30만원까지 제공하며, 포인트는 추후 리얼패킹 서비스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리얼패킹 3.0 요금제 개편 이벤트 내용은 리얼패킹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택시 방범등 안녕하십니까? Y2K 교통현장입니다.‘택시방범등’은 택시의 상징물입니다.‘택시 모자’, ‘택시 갓등’, ‘택시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이 방범등을 통해 택시 기사는 손님에게 운행 정보를 전달하고내부 등화 색상으로 택시의 상태를 외부에 알리기도 합니다.손님이 타지 않으면 방범등이 꺼져 있거나 흰색 불.
  2. 고령자・청년・중소기업 근로자 위한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 국토교통부는 수요자 맞춤형 임대주택 공급을 위해 공공주택사업자(지자체, 한국토지주택공사, 지방공사 등)를 대상으로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를 실시한다.이번 공모는 체계적인 공모사업 운영・관리를 위해 기존에 시행되었던 고령자복지주택, 일자리연계형 지원 주택과 올해 새롭게 신설되는 청년주택을 통합하여 동일한 일정으로 진...
  3. 모델코리아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 개최로 새로운 모델 발굴 모델코리아는 제1회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화보 모델콘테스트’는 새로운 화보 모델을 발굴하고 참가 모델의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남녀 모델들이 참가해 각자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표출했다. 1차 심사에서는 모델의 외모·스타일·포즈 등을 ...
  4. 현대자동차,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혜택 대폭 확대 현대자동차가 인증 중고차와 연계한 보상판매(트레이드-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트레이드-인은 기존에 쓰던 제품을 제조사에 중고로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는 방식이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출고가보다 낮은 가격에 신차를 살 수 있다.현대자동차는 기존 보유 차량을 인증 중고차로 매각한 다음, 현대자동차나 제네시스 신차를 구매...
  5. CJ올리브영,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 ‘APP뿐 페스티벌’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이다. 올리브영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스티벌은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