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심천·문암생태공원 튤립정원 화려하게 터뜨렸다.
  • 편집국
  • 등록 2024-04-09 10:57:47

기사수정

[주요뉴스 김현아 기자] 무심천·문암생태공원 튤립정원 화려하게 터뜨렸다.



무심천변에 만개한 형형색색 튤립 [사진=청주시 제공]

청주시는 지난해 11월 무심천변과 문암생태공원 4천700㎡에 튤립을 심고 정성스레 가꿨다.


무심천은 무지개 문양으로, 문암생태공원은 원형 피라미드 문양으로 튤립정원을 조성했다.



문암생태공원 튤립정원 [사진=청주시 제공]

22만 송이의 튤립은 이번 주 들어 절정을 이루고 있다.


시는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문암생태공원에서 제1회 주말이벤트('공원에서 놀자')를 벌인다.


즉석에서 튤립 배경 사진을 인화해주는 '4월의 포토제닉', 튤립 풍선과 튤립 키링·꽃갈피 만들기, 마술 공연 등의 체험행사와 공연이 열린다.


무심천 튤립정원  [사진=청주시 제공]

시 관계자는 9일 "튤립정원에서 꽃향기를 맡고 산책을 즐기면서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아 기자. odw2878@gmail.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LG전자, 어린이날 맞아 장애 아동·청소년과 온정 나눠 LG전자 임직원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장애 아동·청소년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LG전자는 지난 2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암사재활원을 찾아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한 LG전자 임직원으로 구성된 ‘라이프스굿 봉사단’ 및 ESG 대학생 아카데미 구성원과 장애 아동·청소년 등 ..
  2. 어린이날에 진천선수촌·태릉빙상장 개방 대한체육회가 5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과 서울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을 개방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3.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 `바이 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바이 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환경부에서 추진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겠다는 약속을 담은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청정에너지기업 가스공사는 국가...
  4.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선착순 100명 대상 혜택 한국레노버가 ‘씽크패드 X1 카본 12세대’ 출시 기념으로 5월 19일까지 네이버, 지마켓, 11번가, 컴퓨존 등 오픈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오픈마켓에서 씽크패드 X1 카본 12세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정품 파우치(어반 슬리브 케이스)와 레노버 400 무선 마우스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씽크패드 X1 로고...
  5. 의협 "2천명 증원 언급 없어"…전의교협 "절차적 위법성 인정하라" 의대 증원 추진 여부를 판가름할 법원의 결정을 앞두고 정부와 의료계 사이에 의료현안협의체와 보건의료정책심의위원회 등의 회의록을 둘러싼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보건복지부는 대한의사협회(의협)와 합의해 회의록을 남기지 않은 의료현안협의체 대신 의대 증원 2천명을 결정한 보정심 회의록 등을 제출하겠다는 입장이지만, 의료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