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닝북스, ‘앞으로 5년 부동산이 답이다’ 출간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6-29 13:49:22

기사수정
  • 부동산 투자 인생 20년의 모든 노하우를 정리한


▲ 닝북스가 앞으로 5년 부동산이 답이다를 출간했다



위닝북스가 ‘앞으로 5년 부동산이 답이다’를 출간했다. 


‘앞으로 5년 부동산이 답이다’는 네이버 카페 <30대를 위한 부동산투자 연구소> 대표이자 <리앤박 인베스트먼트> 대표인 저자의 부동산 투자 20년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책이다. 20대 때 부동산 중개업소 실장으로 일하며 부동산 투자에 눈을 뜨게 되었고 아파트, 빌라, 상가 투자와 분양권, 경매낙찰 등을 직접 보고 겪으면서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방법을 갖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일반 서민들도 소액으로 얼마든지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투자 컨설팅과 코칭을 하고 있다. 갈수록 힘들어지는 불경기에 부동산 투자로 어떻게 제2의 월급통장을 만들 수 있는지 상세히 소개한다. 


◇부동산 투자로 평생 월급 통장을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위해 직장을 다니고 월급을 받는다. 그 대가로 주 5일 동안 열심히 일한다. 힘든 직장생활 때문에 사표를 내고 싶어도 책임져야 하는 가족들과 불안한 미래로 인해 쉽게 그만둘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적금을 들어도 저금리 시대에 실질금리는 마이너스다. 적극적인 재테크 없이 단순히 월급만으로는 살아간다는 것은 이제 버거운 일이다. 거기다 기업들의 경영난으로 비정규직과 정리해고가 만연하면서 평생직장은 사라졌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불투명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퇴근 후 다시 학원으로 향한다. 먹고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것이다. 



이제 평생직장은 옛말이 되었다. 불안한 현실에 차근차근 대비해야 한다. 저자는 부동산 소액 투자로 월급을 받을 것을 권한다. 주변을 찾아보면 투자가 가능한 부동산이 의외로 많다. 소액으로도 얼마든지 평생 월급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 이 책을 읽고 당장 다음 달부터라도 부동산으로 월급 받는 길을 찾아 보자. 


◇저금리 시대의 해답은 수익형 부동산이다 


저금리 시대를 맞이하면서 더 이상 예금만으로는 노후를 감당할 수 없어진 요즘,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수익형 부동산은 주기적으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부동산으로, 상가, 오피스텔, 아파트, 다가구주택,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다. 불투명한 미래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닥칠 때도 수익형 부동산은 커다란 버팀목의 역할을 한다.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할 때는 주변 환경 요소를 꼭 고려해야 한다. 상가의 경우는 수요층이 많고 공간 확보가 많은 곳이어야 하며 다가구의 경우는 신축이 좋고 지하철역, 버스정류장과 가까워야 잘나간다. 오피스텔이나 아파트는 소형 위주로 매입하는 것이 공실을 줄이는 방법이다. 향후 추가로 금리가 인하될 수도 있는 만큼 앞으로 수익형 부동산은 더욱더 인기를 얻을 것이다. 


◇소액 부동산 투자로 평생수입 만드는 9가지 기술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저자가 소개하는 다음의 9가지 소액투자 노하우를 살펴보자. 


첫째, 지역의 특색을 파악하여 맞춤 투자처를 찾아라 

둘째, 20대는 부동산 소액 투자가 답이다 

셋째,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에 집중하라 

넷째, 금액에 맞게 오피스텔에 투자하라 

다섯째, 부자가 되고 싶다면 땅을 사라 

여섯째, 소액으로 점포겸용 단독주택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일곱째, 경매는 돈 좀 있는 사람들만의 재테크가 아니다 

여덟째, 못난이 땅도 예쁘게 단장하면 팔린다 

아홉째, 분양권을 알면 돈이 보인다 


억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길은 언제나 열려 있다. 이 책을 읽고 부동산 투자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는 길로 나아가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청주 고교서 70대 경비원 철문 깔려 숨져…학교 관리책임 조사 청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경비용역업체 직원('당직전담원')이 철제 교문에 깔려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24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7분께 청주시 서원구의 한 고등학교에서 70대 경비원 A씨가 철제 정문을 열다가 경첩 부분이 파손되면서 쓰러진 이 교문에 깔렸다.
  2. SKT, OTT 구독의 새로운 기준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SK텔레콤은 6월 28일 자사의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 넷플릭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 출시는 SKT-SKB-넷플릭스 3사가 지난해 9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과다.당시 3사는 고객에게 보다 나...
  3. 국내외 인기 콘텐츠 7만여편 제공…U+tv 구독 상품 `유플레이`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외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IPTV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선보이며 IPTV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고객(You)이 영화, 해외 드라마, 애니, 공연 콘텐..
  4. 서울관광재단, 스카이스캐너 프로모션으로 항공·호텔 약 1만 건 판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외래관광객 직접 유치를 위해 글로벌 항공권 검색 플랫폼인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일본, 대만, 태국, 3개 방한 핵심 국가 대상으로 서울 관광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됐으며 서울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항공권, 서울 호텔 상품, 서울...
  5.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 걱정 없는 인공지능 학습 원천데이터 소개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강석원, 이하 위원회)는 6월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테크코리아 2024’에 참가해 위원회에서 공유마당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인공지능(AI) 학습 원천데이터를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위원회는 ‘공유 BANK’를 주제로 홍보부스를 준비해 국민들이 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