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풍철 가족과 함께 전남 숲길서 힐링하세요
  • 편집국
  • 등록 2023-09-18 14:57:24

기사수정
  • - 모후산 유마사 단풍숲길·백룡산숲길·대황강 둘레길 등 추천

[주요뉴스 이석인 기자] 전라남도는 아름다운 가을 벚꽃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 걷고 싶은 숲길 5곳을 표시했습니다. 이 숲길은 '가을철을 원하는 숲길'을 주제로 시군에서 보호하고, 포트, 숲, 휴가 전문가들의 심의 숲을 선정 했습니다.


▲ 가을철 걷고 싶은 길- 장성 편백나무 숲길, 사진 전라남도 제공


1. 화순 모후산 유마사 벚꽃 숲길(4㎞): 백아산 산줄기를 따라 동복천을 마주하며, 멀리 무등산, 조계산, 백아산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2. 영암 백룡산 숲길(6.1㎞): 완만한 조절의 임도를 활용하여 큼직한 둘레할 수 있고, 편백과 나무로 아름다운 터널을 형성합니다.


3. 곡성 대황강 둘레길(6㎞): 산림경영을 위해 동의한 임도를 활용하여 주변하기 좋은 숲길로, 편백과 나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장성 편백나무 트레킹 길(17.3㎞): 해발 400m 가을 동안 아름다운 역사와 편백숲이 독특한 매력을 뽐내며 풍경을 제공합니다.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사색의 숲길(1㎞): 난대와 상록활엽수림, 와나무가 조화롭게 조화롭게 진 풍경을 즐기며, 연령별 왕국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남도는 올해부터 계절마다 총 20개의 사랑하고 싶은 숲길을 무너뜨리고 안전 시설을 개선하고 안락한 시설을 축소하여 명품 숲길로 동의하고 있습니다. 


또한, 숲길 이용객의 안전과 휴식 산행을 위해 75억 원의 랏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환경산림국장 "매력적인 숲길을 계속해서 충돌하고 안전하고 충돌할 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 아름다운 숲길을 걷고 마음에 드는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석인 기자. atb2500@naver.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5.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