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다같이’동호회 미술 전시회 개최
  • 편집국
  • 등록 2023-08-08 15:00:01

기사수정
  • - 아크릴화 작품 전시회 및 장애인식개선 동화책 발표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심현지)는 8월 7일부터 11일까지‘다같이’동호회 장애인식개선 동화책 제작 발표회 및 미술 작품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 전시회 단체사진, 사진=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제공


이번 전시회는 장애인 당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장애인식개선 동화책 원본작품 및 아크릴화 작품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활동참여 기회와 지역사회구성원으로서의 참여 의식을 높이고자 한다.


‘다같이’ 동호회 작품 외 2023년 4월 20일에 시행한 장애인식개선콘텐츠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도 추가로 전시하였으며, 양성평등기금사업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새활용공예 교실」에서 만든 새활용 직조 공예품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8월 7일 오후 2시에 동화책 발표회가 있으며, 작품 전시는 8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심현지 센터장은 “센터에서 2019년부터 장애인식개선 전시회와 동화책 발표회를 진행하여 매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이번전시회에도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리며, 전시회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내방 및 전화(☏845-4544)로 하면 된다. 


[주요뉴스 = 이석인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5.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