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시립무용단, 브런치콘서트 ‘길’티켓 오픈
  • 편집국
  • 등록 2023-08-08 10:00:01

기사수정
  • - 8일 오후 4시부터 공연세상 통해 예매 가능

청주시립무용단은 오는 8월 30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 공연, ‘2023 브런치 콘서트’티켓을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문화가 있는 날 20% 할인을 적용받아 전석 4천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청주시립무용단 지도위원 김지성의 연출과 수석단원 박정한의 안무로 펼쳐진다. 


윤동주 시를 모티브로 한 작품 ‘길’은 끊임없는 길을 찾아 우리의 내면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윤동주는 교과서뿐만 아닌 영화, 도서 등 각종 매체에 자주 등장한다. 모두에게 익숙한 윤동주의 글귀를 통한 춤의 이야기는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오전 시간에 위로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를 감동과 울림이 있는 한국 창작춤으로 재해석해 어떤 감동을 줄지 많은 기대가 된다”며, “공연의 끝난 후 감동의 여운을 함께 나누며,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립무용단(☎201-0976~7)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뉴스 = 이석인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5.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