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짱구엄마 송연희가 들려주는 힐링 동화극
  • 편집국
  • 등록 2023-08-04 10:00:01

기사수정
  • - 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공연‘잠자는 숲속의 미녀’

청주시는 오는 8월 31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만화 ‘짱구는 못 말려’의 ‘짱구 엄마’ 목소리로 알려진 KBS성우 송연희가 들려주는 힐링 동화극 ‘잠자는 숲속의 미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 사업으로, 청주시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송연희 성우가 들려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잠자는 숲속의 미녀는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선율을 기반으로 연극과 인형극, 발레, 아크로바틱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프로 무용수들의 몸짓과 리얼한 연기로 공연에서 보다 많은 감동을 선사하고 아이들의 이해와 상상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무대와 아이들이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음악선율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발레공연으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작품이니만큼 가족이 함께 공연장에 오셔서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나 미취학아동은 보호자가 동반해야하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티켓(R석 1만원, S석 5천원, A석 3천원)을 판매중이다.


‣ 예매 : 공연세상 (1544-7860, http://www.concertcho.com)

‣ 문의 : 문예운영과 문예운영팀 주무관 손영목 (☎043)201-2306)



[주요뉴스=이석인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5.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