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항철도 고유 향기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3-06-22 10:55:13

기사수정
  • 고유 향기 이름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항공권·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공항철도는 오는 7월12일까지 ‘공항철도 고유 향기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공항철도는 7월12일까지 `공항철도 고유 향기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항철도 고유 향기는 직통열차 이용객이 주로 머무는 서울역, 인천공항1,2터미널역의 대합실과 승강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공항철도 주요 7개 환승역에서 향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역을 방문하여 향기를 맡아본 후, 이벤트 안내문의 QR코드를 통해 공항철도와 가장 어울리는 향기 이름에 투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향기 이름에 투표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베트남항공 왕복항공권 2매(1명) ▲이비스 스타일 인천 에어포트 숙박권 1매(2명) ▲여행용 레디백(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에 공항철도 누리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이뤄진다.



공항철도는 작년 7월부터 향기 전문 조향업체와 개발에 착수하여, 이용객 대상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공항철도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담아 낸 고유 향기를 만들었다.


지난 5월에는 공항철도 신규 전동차 실물모형 전시회의 방문 고객 2천여 명을 대상으로 향기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0% 이상이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향기 이벤트 담당자는 “단순한 대중교통의 개념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향기로 오래 기억되는 공항철도를 만들고 싶었다”고 개발의 이유를 밝히며, “고객들이 직접 공항철도만의 향기를 위한 이름을 찾아주신다면 더 큰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5.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