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태양, 7년 만의 단독 콘서트에서 빅뱅 멤버들과 깜짝 합동 무대
  • 이영옥 국장
  • 등록 2024-09-02 11:12:03

기사수정

가수 태양, 7년 만의 단독 콘서트에서 빅뱅 멤버들과 깜짝 합동 무대


태양(가운데) 솔로 콘서트에서 함께 한 빅뱅 동료 대성(좌)과 지드래곤(우) [태양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love0734205@naver.com

(주요뉴스) 이영옥 기자 = 가수 태양이 7년 만에 개최한 솔로 단독 콘서트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에서 빅뱅 동료 멤버 지드래곤과 대성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2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태양은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콘서트 둘째 날 공연에서 지드래곤과 대성을 무대에 초대했다. 대성은 8월 31일 첫날 공연에 이어 이틀 연속 등장했으며, 지드래곤은 1일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세 사람은 빅뱅의 히트곡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를 함께 열창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태양과 지드래곤은 유닛 GDX태양의 곡 '굿 보이'(Good Boy)로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첫날 공연에서는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이 게스트로 등장해 '파이팅해야지' 등의 무대를 꾸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태양은 "팬 여러분 덕분에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내가 있다"며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여러분의 큰 힘을 받아 아시아 투어도 잘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양의 이번 콘서트는 그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love0734205@naver.com


<저작권자(c) 주요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5.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