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서 교통사고 후 도주한 외국인 여성 검거
  • 편집국
  • 등록 2024-08-31 13:15:55

기사수정

울산서 교통사고 후 도주한 외국인 여성 검거


 사진=울산남부경찰서,atb2500@naver.com

(주요뉴스) 이석인 기자 = 울산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외국 국적의 여성이 교통사고를 낸 뒤 도주했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31일 울산 남부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20대 외국인 A씨를 검거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30일 오후 10시 30분경 울산시 남구 신정동의 한 사거리에서 신호를 위반한 채 좌회전을 하다 택시 2대를 연달아 들이받고 그대로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앞차가 사고를 내고 도망가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즉시 출동해 추격에 나섰으며, 약 6㎞를 추적한 끝에 울주군 청량면 율리차고지에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택시 운전자 2명과 택시 승객 2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합법적으로 국내에 체류 중이며, 음주나 무면허 운전은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마약 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사고가 처음이라 당황해서 도망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번 사고의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에 있습니다. atb2500@naver.com


<저작권자(c) 주요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괴산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전복 1명 사망 18일 오후 2시 46분께 충북 괴산군 청천면 임도를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약 20m 아래로 떨어져 전복됐다.
  2. 보건의료노조, 교섭 불발 시 29일부터 파업 간호사와 의료기사 등 보건의료노동자가 속한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파업 찬성 여부를 묻는 투표를 개시했다.
  3.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수 사건' 주범 징역 18년 확정 지난해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사건의 주범들에게 중형이 확정됐다.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기소된 길모(27) 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달 확정했다. 길씨는 필로폰을 이용해 음료를 제조하고 이를 학생들에게 배포한 혐의...
  4. 교육부, 초교 개학 맞이 안전한 통학길 조성 위한 집중 점검·단속 실시 교육부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민간 단체가 함께 전국 6천 3백여 개 초등학교 주변 위해요소를 점검·단속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8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6주간) 교통안전, 유해환경, 식품안전, 제품안전, 불법 광고물 5개 분야를 집중 확인한다.정부는 2013년부터 매년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
  5. LG U+ 스포키 `내맘대로 프로야구`, 출시 4개월 만에 이용자 150% 늘었다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내맘대로 프로야구를 즐긴 월간 이용자는 프로야구 개막 초인 지난 4월에서 비해 150% 증가했다.스포키의 `내맘대로 프로야구(이하 내프야)`는 고객이 직접 가상의 팀을 만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