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박스오피스 역주행 보헤미안 랩소디 개봉 4주차에 예매 순위 1위 등극”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4:34:21

기사수정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포스터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6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누적 관객 34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개봉 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예매율 45.1%로 개봉 4주차에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무서운 흥행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 드라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예매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마동석 주연의 통쾌한 액션 영화 <성난황소>는 예매율 15.5%로 3위에 올랐다.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은 예매율 5.7%로 4위를 차지했고, 라세 할스트롬 감독의 가족 드라마 <베일리 어게인>은 예매율 3%로 5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예매율 2.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기간 2018년 11월 22일~11월 28일)

1. 보헤미안 랩소디
2.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3. 성난황소
4. 완벽한 타인
5. 베일리 어게인
6.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7. 바울
8. 출국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0. 택시5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이 개봉한다. <국가부도의 날>은 1997년 IMF 위기 속,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밖에 테런 에저튼, 제이미 폭스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후드>와 액션 스릴러 <거미줄에 걸린 소녀>가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복잡한 지하상가, 실내 내비게이션으로 길찾기 쉬워진다 행정안전부는 25일, 2024년 첫 중앙주소정보위원회를 개최하고, 실내 내비게이션 실증을 진행하고 수도권 제2고속도로(경기 포천-남양주) 일부 도로구간 변경에 대해 심의했다. 이날 중앙주소정보위원회 위원들은 서울시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역에서 주소정보를 이용한 실내 내비게이션 길안내 서비스를 실증했다.기존 대부분의 내비게이..
  2. [단독] 청주 북부권환승센터 주차문제로 청주시청에 방문했습니다. 아직 임시 운영 중이어서 갓길 주차 금지 계도와 장기 주차 방지 홍보에 힘쓰고 있지만, 행정 절차가 마무리 되면 관리 인력을 배치하는 등 적극적으로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증평 벨포레리조트 x 키즈캐슬, ‘선물패키지’ 출시 해당 패키지에는 벨포레리조트 숙박과 대표 놀이시설인 미디어아트센터 입장권과 목장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4. 카페음악 카페음악,cafe music,कैफे संगीत
  5. 귀성길과 전통시장 공중화장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행정안전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지자체와 유관기관과 함께 2월15일까지 공중화장실의 안전‧편의시설을 집중점검한다고 밝혔다. 집중검검 대상은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전국 교통시설, 관광지, 상가 밀집지역 등에 위치한 공중화장실이다. 시‧군‧구와 주요 공공기관은 관할 구역 내 공중화장실 세부 점검계획을 수립하여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