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 아트로 캐릭터 페스티벌
  • 편집국
  • 등록 2023-12-25 16:57:39

기사수정


Y2K 문화현장입니다.


시민예술놀이터, 동부창고 6동에서,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2023 아트로 캐릭터 페스티벌 '이 개최됩니다.


청년단체인 아트로협동조합이 기획·운영하고, 

동부창고가 협력하는, 올해 마지막 캐릭터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캐릭터 페스티벌에서는 지역의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15종을 공개하고 

다양한 체험과 게임, 굿즈 마켓이 함께 열려, 한 해 문화 현장을 알차게 채울 예정입니다.


'2023 아트로 캐릭터 페스티벌'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행사 기간에 참여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할 수 있고 현장 참여도 가능합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복잡한 지하상가, 실내 내비게이션으로 길찾기 쉬워진다 행정안전부는 25일, 2024년 첫 중앙주소정보위원회를 개최하고, 실내 내비게이션 실증을 진행하고 수도권 제2고속도로(경기 포천-남양주) 일부 도로구간 변경에 대해 심의했다. 이날 중앙주소정보위원회 위원들은 서울시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역에서 주소정보를 이용한 실내 내비게이션 길안내 서비스를 실증했다.기존 대부분의 내비게이..
  2. [단독] 청주 북부권환승센터 주차문제로 청주시청에 방문했습니다. 아직 임시 운영 중이어서 갓길 주차 금지 계도와 장기 주차 방지 홍보에 힘쓰고 있지만, 행정 절차가 마무리 되면 관리 인력을 배치하는 등 적극적으로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증평 벨포레리조트 x 키즈캐슬, ‘선물패키지’ 출시 해당 패키지에는 벨포레리조트 숙박과 대표 놀이시설인 미디어아트센터 입장권과 목장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4. 카페음악 카페음악,cafe music,कैफे संगीत
  5. 귀성길과 전통시장 공중화장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행정안전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지자체와 유관기관과 함께 2월15일까지 공중화장실의 안전‧편의시설을 집중점검한다고 밝혔다. 집중검검 대상은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전국 교통시설, 관광지, 상가 밀집지역 등에 위치한 공중화장실이다. 시‧군‧구와 주요 공공기관은 관할 구역 내 공중화장실 세부 점검계획을 수립하여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