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9,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응모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6-27 10:29:39

기사수정
  •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이상 참여… 평소 꿈꿔왔던 위시리스트 집중 공략
  • 가장 갖고 싶은 경품 ‘2인 항공권’, ‘MS 서피스프로 i5’, ‘발뮤다 더팟&더토스터’ 順


▲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시작 10일만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의 ID 당 하나의 테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각 테마 별로 응모 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본인이 갖고 싶은 아이템 중 당첨확률이 높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프로모션 시작 10일만인 27일 8시 기준 3만 7,000명 넘게 응모한 이번 이벤트에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상품은 가장 고가 상품인 ‘2인 항공권(200만원 상당)’으로 이미 7,0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다. 



‘MS 서피스 프로 i5(4GB)’ 경품에도 6,700명 이상이 응모했다. 서피스 프로 4의 차세대 버전인 ‘MS 서피스 프로 i5’는 50%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다. 3위는 ‘발뮤다 더팟&더토스터’다. 평범한 빵도 바로 구운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줘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IKEA 기프트카드(100만원 권)’도 4,200명 이상이 응모하며 4위를 차지했다. 5~6위는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닌텐도 스위치’와 전기자전거 ‘샤오미 치사이클’ 순으로 나타났다. ‘다이슨 슈퍼소닉’과 ‘샤넬 이드라 5종’이 뒤를 이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경우 과도한 열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에 오른 제품이다. ‘샤넬 이드라 5종’은 보습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경품별 1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뽑아 7월 14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자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스마일포인트 100점을 지급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16년 6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를 100원에 판매한다. 7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3%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최고의 한방이라는 프로모션 이름처럼 각 테마 별로 경품을 구성할 때 고객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할만한 최고 인기 제품으로 기획한 것이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실시간 집계 현황을 통해 가능성이 높은 제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어 남은 기간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청주 고교서 70대 경비원 철문 깔려 숨져…학교 관리책임 조사 청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경비용역업체 직원('당직전담원')이 철제 교문에 깔려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24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7분께 청주시 서원구의 한 고등학교에서 70대 경비원 A씨가 철제 정문을 열다가 경첩 부분이 파손되면서 쓰러진 이 교문에 깔렸다.
  2. SKT, OTT 구독의 새로운 기준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SK텔레콤은 6월 28일 자사의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 넷플릭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 출시는 SKT-SKB-넷플릭스 3사가 지난해 9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과다.당시 3사는 고객에게 보다 나...
  3. 국내외 인기 콘텐츠 7만여편 제공…U+tv 구독 상품 `유플레이`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외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IPTV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선보이며 IPTV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고객(You)이 영화, 해외 드라마, 애니, 공연 콘텐..
  4. 서울관광재단, 스카이스캐너 프로모션으로 항공·호텔 약 1만 건 판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외래관광객 직접 유치를 위해 글로벌 항공권 검색 플랫폼인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일본, 대만, 태국, 3개 방한 핵심 국가 대상으로 서울 관광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됐으며 서울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항공권, 서울 호텔 상품, 서울...
  5.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 걱정 없는 인공지능 학습 원천데이터 소개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강석원, 이하 위원회)는 6월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테크코리아 2024’에 참가해 위원회에서 공유마당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인공지능(AI) 학습 원천데이터를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위원회는 ‘공유 BANK’를 주제로 홍보부스를 준비해 국민들이 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