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 국제공항 비 가림지붕 확장필요
  • 편집국
  • 등록 2023-10-03 21:29:17
  • 수정 2023-10-03 21:33:39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운전기사 장세영입니다. 


청주국제공항에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교통수단에 따라 진입도로가 다릅니다.


시외버스는 버스표 발매기가 있는 여객청사 바로 앞 도로 승.하차장에서 타고 내리고 시내버스와 택시는 주차장 앞인 두 번째 도로를 이용합니다.


그런데 궂은 날 대중교통 중에 택시를 이용할 때 무척 불편합니다.

비가림 시설 폭이 너무 좁아서 택시가 서면 반 정도만 덮어 줍니다.



이 때문에 궂은 날, 트렁크에 짐을 싣거나 차에서 짐을 내리는 동안 손님이 눈.비를 그대로 맞게 됩니다.


버스는 앞 문을 옆으로 열지만, 택시는 뒤에서 열고 닫아서 그렇습니다. 


현재 설치된 시설에, 도로 분리 차선 정도까지 가림 지붕을 넓혀준다면 

택시도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아울러 비가 많이 내릴 때 중간 플랫폼 지붕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함께 보완하면 청주공항의 인상을 더욱 새롭게 할 겁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삼성전자, ‘제10회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삼성전자가 제10회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Samsung Collegiate Programming Cup, SCPC)’ 참가자를 모집한다.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생태계 확대와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SCPC)’를 개최했으며,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대학생 대상 소프트웨어 경진대회로는 상금과 ..
  2. 바이든, 우크라에 美 무기 사용한 러 영토 공격 일부 허용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정부에 은밀히 미국이 제공한 무기를 사용해 러시아 본토를 공격할 수 있도록 일부 허용했다고 미국 언론들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3. 윤상현, '김정숙 특검법' 발의…'검경 수사가 먼저' 의견도 국민의힘은 3일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지난 2018년 인도 방문 당시 '6천만원 기내식 식비' 논란과 관련해 공세를 이어갔다.
  4. ‘번호판 인식방식’ 스마트톨링 시범사업, 하이패스 없이도 고속도로 통행료 무정차 납부 국토교통부와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운영 효율화를 위해 ‘번호판 인식방식 스마트톨링 시범사업’을 추진한다.현재 고속도로 통행료는 하이패스 또는 현장수납 방식으로 납부하고 있으나, 현장수납을 위한 가감속과 하이패스와 현장수납 차로 간 차선변경 등으로 교통정체가 발생되는 상황이다.또한, 하이패스를 이용하지 않는...
  5. [한국갤럽] 尹대통령 지지율, 21%…"현정부 출범후 최저치"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이 지난 주 대비 3%p 내린 21%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31일 나왔다.한국갤럽이 2024년 5월 다섯째 주(28~30일)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1명에게 윤석열 대통령이 현재 대통령으로서의 직무를 잘 수행하고 있다고 보는지 잘못 수행하고 있다고 보는지 물은 결과, 21%가 긍정 평가했고 70%는 부정 평가했으며 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