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7:03:10
  • 수정 2020-08-24 09:07:24

기사수정

동우에프엔씨가 출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

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우에프엔씨는 이 제품은 기존 편의점 등에 유통되고 있는 냉장 제품과 달리 떡과 당면,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떡볶이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의 타사제품은 별도의 용기에 개별 포장된 재료를 물과 함께 혼합하여 조리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재료들이 따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3가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특화된 특수용기에 담아져 있어 용기의 비닐을 뜯지 않고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동우에프엔씨는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는 요즘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납작 당면이 떡과 어우러져 더욱 풍미를 더 했으며 최신 HACCP 시설에서 살균공정을 거쳐 6개월 동안 실온보관이 가능하여 타사의 냉장 떡볶이 제품의 유통기한, 보관 방법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 취급 소매점이 물류 보관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매운 감칠맛을 기본으로 한 전통 떡볶이 1종이며, 4월 중 스파게티 면이 들어간 크림 맛 떡볶이가 신제품으로 출시된다.

동우에프엔씨는 최근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 떡볶이의 시장 다변화를 위해 2020년 내에 한국전통의 맛을 살린 3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해외 수출시장을 점차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해 12월 수출 전문 대행사인 엘엔케이네이처와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이 제품은 2월 말부터 국내 유명 편의점에 OEM 형태로 본격 공급되고 있으며 엘엔케이네이처를 통해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브랜드로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도 최근 시작하였다.

엘엔케이네이처 개요

엘엔케이네이처는 친환경, 친건강, 친고객을 경영이념으로 2012년 12월에 설립된 유통전문회사로써 국내 유통사업 및 중국, 미국, 홍콩 등 우수한 한국제품을 널리 알리고 수출하는 기업이다.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구매사이트: http://smartstore.naver.com/lnknature1022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구매사이트: http://gmkt.kr/gBpnvhM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lnknature1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SKT, OTT 구독의 새로운 기준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SK텔레콤은 6월 28일 자사의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구독할 수 있는 ‘우주패스 넷플릭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 출시는 SKT-SKB-넷플릭스 3사가 지난해 9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과다.당시 3사는 고객에게 보다 나...
  2. 서울관광재단, 스카이스캐너 프로모션으로 항공·호텔 약 1만 건 판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외래관광객 직접 유치를 위해 글로벌 항공권 검색 플랫폼인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일본, 대만, 태국, 3개 방한 핵심 국가 대상으로 서울 관광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됐으며 서울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항공권, 서울 호텔 상품, 서울...
  3. 국내외 인기 콘텐츠 7만여편 제공…U+tv 구독 상품 `유플레이`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외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IPTV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선보이며 IPTV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고객(You)이 영화, 해외 드라마, 애니, 공연 콘텐..
  4. KT, 미래 세대와 함께 DMZ서 생물다양성 보전 나서 KT가 지난 26일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 비무장지대(DMZ)에 위치한 대성동 초등학교 전교생 29명을 대상으로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KT DMZ 생태보전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DMZ는 멸종 위기 야생동물 101종을 포함해 한반도 동식물의 50%와 멸종위기종 38%가 서식하는 전 세계적으로 보전가치가 높은 청정지역이다.KT DMZ 생태보전단은 ...
  5. 2024 철도의 날, `빛나는 대한민국 철도, 국민과 함께하는 힘찬 도약` 국토교통부는 6월 28일 오후 서울에서 한국철도협회, 국가철도공단, 한국철도공사, 에스알 공동주관으로 `2024 철도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날 기념식은 대한민국 철도 130주년, 도시철도 개통 50주년, KTX 개통 20주년 및 GTX 개통 원년을 맞이하여, `빛나는 대한민국 철도, 국민과 함께하는 힘찬 도약`을 주제로 열렸다.기념식에는 국토교통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